DESIGN

아라만월

Cultural Insight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세대는 좋은 것을 볼 줄 알고

 소비할줄 아는 사람들입니다.


자신들이 먹은 음식의 재료가 어디에서 오고  재료과정을 거쳤으며

내가 어떤 서비스를 받으며 경험을 하게 되는지 논리적으로 이해하게

된다면 충분히 그 값을 지불할 줄 아는 자세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Brand Story

아라만월 

Core Value

'프라이빗한 식사'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아우를 수 있는 공간

고급스러운 자리에서 그에 걸맞는 손님들을 초대할 떄도, 혹은 가족들끼리 오붓한 식사를 할 때에도

무리에 따라 자신들만의 공간을 갖고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따라서 이를 바탕으로 프라이빗, 고급스러움을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도출하였습니다.

SHOW NOW

Private Space

중요한 사람들과 조용하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SHOW NOW

Premium Taste

독특하고 특별한 품종의 소고기로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맛을 제공하며

SHOW NOW

Farm to table

고객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며 먹을 수 있도록 농가식당을 추구하며

안전한 식재료를 약속합니다.

Brand Story

아라만월 

Brand Logo

아라만월의 브랜드 로고는 글자의 폭이 전체적으로 넓은 형태로 개발되어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소고기를 판매하는 듯한 강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산맥 사이에 물 안개가 피어 올라가는 듯한 신비로움을 형상화 했으며, 이는 프라이빗한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라만월'의 서비스 속성을 세련된 이미지로 전달합니다.

SHOW NOW

Brand Initial

ㅇㄹㅁㅇ

아라만월의 심벌은 브랜드 네임의 첫 자음을 딴 ㅇㄹㅁㅇ에 

기존 로고 그래픽의 특징을 가미하여 개발한 이니셜 심벌입니다.

SHOW NOW

Brand Initial

심벌은 일반적으로 따르는 자음의 규칙을 따르지 않고

비어있는 안쪽을 채워 넣으면서, 좀 더 조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요소들을 만들었습니다.

SHOW NOW

Brand Initial

한국적인 무드를 떠올리게 하며, 식사를 통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합니다.

DESIGN

공산명월

Cultural Insight

빈 산에 떠있는 밝은 달


오래된 다방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카페 공산명월

바쁜 일상 속 여유롭고 느긋한 제주도에서 

편안한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곳


레트로의 단어를 대표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토끼'를

브랜드 심볼로 지정하였다.

Brand Story

공산명월

SHOW NOW

Space in jeju


SHOW NOW

Space in jeju


SHOW NOW

Space in 공산명월


Brand Story

공산명월

DESIGN

제주아침

Cultural Insight

제주아침은 새롭고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 나가자는 비전 아래

식품사업의 영역을 넓혀, 최종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46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새로운 두부 문화를 창출하여 믿을 수 있는 제주의 두부를 알리고자 한다.

Brand Story

제주아침

제주아침 TOF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