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Cultural Insight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세대는 좋은 것을 볼 줄 알고
소비할줄 아는 사람들입니다.
자신들이 먹은 음식의 재료가 어디에서 오고 재료과정을 거쳤으며
내가 어떤 서비스를 받으며 경험을 하게 되는지 논리적으로 이해하게
된다면 충분히 그 값을 지불할 줄 아는 자세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Core Value
'프라이빗한 식사'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아우를 수 있는 공간
고급스러운 자리에서 그에 걸맞는 손님들을 초대할 떄도, 혹은 가족들끼리 오붓한 식사를 할 때에도
무리에 따라 자신들만의 공간을 갖고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따라서 이를 바탕으로 프라이빗, 고급스러움을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도출하였습니다.
Private Space
중요한 사람들과 조용하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Premium Taste
독특하고 특별한 품종의 소고기로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맛을 제공하며
Farm to table
고객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며 먹을 수 있도록 농가식당을 추구하며
안전한 식재료를 약속합니다.
Brand Logo
아라만월의 브랜드 로고는 글자의 폭이 전체적으로 넓은 형태로 개발되어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소고기를 판매하는 듯한 강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산맥 사이에 물 안개가 피어 올라가는 듯한 신비로움을 형상화 했으며, 이는 프라이빗한 식사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라만월'의 서비스 속성을 세련된 이미지로 전달합니다.
Brand Initial
ㅇㄹㅁㅇ
아라만월의 심벌은 브랜드 네임의 첫 자음을 딴 ㅇㄹㅁㅇ에
기존 로고 그래픽의 특징을 가미하여 개발한 이니셜 심벌입니다.
심벌은 일반적으로 따르는 자음의 규칙을 따르지 않고
비어있는 안쪽을 채워 넣으면서, 좀 더 조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요소들을 만들었습니다.
한국적인 무드를 떠올리게 하며, 식사를 통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표현합니다.
빈 산에 떠있는 밝은 달
오래된 다방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카페 공산명월
바쁜 일상 속 여유롭고 느긋한 제주도에서
편안한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곳
레트로의 단어를 대표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토끼'를
브랜드 심볼로 지정하였다.
Brand Story
Space in jeju
Space in 공산명월
제주아침은 새롭고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 나가자는 비전 아래
식품사업의 영역을 넓혀, 최종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46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새로운 두부 문화를 창출하여 믿을 수 있는 제주의 두부를 알리고자 한다.